치어리더 박기량이 세바퀴에 출연해서 치어리더로 살면서 겪은 온갖 고충을 털어놓았습니다. 몰카를 찍는 관중은 아무것도 아니거니오, 심지어는 기업 체육대회 행사에서 유흥업소 여성 취급을 받기도 했다는군요.

 

2014년 10월 11일 방송된 MBC '세상을 바꾸는 퀴즈-세바퀴'에서는 치어리더 박기량이 출연해 무명시절 서러웠던 일화를 얘기했습니다.

 

 

 

 

박기량 과거 기업 체육대회에서 유흥업소 여성 취급받아

 

이날 방송에서 박기량은 치어리더에 대한 인식이 부족했던 시절, 한 기업의 체육대회 행사에서 유흥업소 여성 취급을 받은 사연을 털어놓았습니다.

 

박기량은 치어리더에 대한 개념이 없던 시절에 한 기업의 체육대회 행사를 간 적이 있었는데, 그때 나이가 아빠 뻘 되는 분이 술 한 잔 따라보라고 해서 당황했었다고 털어놓기도 했습니다.

 

박기량은 치어리더가 체육대회에 가는 이유는 게임을 보조하며 분위기를 흥겹게 만드는 역할인데, 근데 치어리더가 지나가면 술 한 잔 따라보라는 식으로 유흥업소 여성 취급을 해서 충격을 받고 속상했다고 눈물을 보이며 고백하기도 했습니다.

 

 

 

박기량 밑에서 카메라를 들이대거나, 방울토마토를 던져 맞기도

 

또한 이날 방송에서 박기량은 야구장 최악의 관중에 대해, 밑에서 카메라로 찍는 분들도 있고 경기가 지고 있으면 물건을 던지기도 한다며 백태를 고발하기도 했습니다. 

 

한 번은 방울 토마토를  던져서 맞아본 적이 있으며, 어떤 술취한 관객은 변태처럼 눈이 풀려 춤추는대로 몸을 비틀어가며 찍기도 한다며 출연자들을 놀라게 하기도 했습니다.

 

 

 

 

박기량 누구? 치어리도 여신 박기량 골반 사연 무엇?

 

한편 이날 방송된 세바퀴에서의 박기량 출연 이후, 특유의 길쭉길쭉하고 늘씬한 몸매를 자랑하며 시원시원한 치어리딩을 선보인 박기량에 대해 네티즌들이 많은 점을 궁금해했습니다.

 

특히 박기량과 관련된 연관검색어들인 박기량 조폭설 루머나, 박기량 골반이라는 검색어를 특히 많이 궁금해했습니다.

 

 박기량 워터파크 광고 (맨 오른쪽)

 

박기량 조폭은 롯데 자이언츠 박기량이 조폭이랑 사귄다는 루머인데, 말 그대로 루머라고 하니 전혀 신경쓸 것 없구요. 그리고 박기량 골반은 과거 수영복 워터파크 광고 촬영에서 박기량 사진을 보고 골반이 없다느니, 가슴이 없다느니 하는 악플로 박기량이 상처를 받았던 일화를 말합니다.

 

당시 워터파크 광고촬영에서 박기량이 자신이 메인모델이었는데, 서브 모델들이 너무 글래머였는데, 심지어 준비해준 비키니가 너무 작아 애매하게 촬영을 했는데, 이후 관련 기사 댓글에서 골반이 없네, 가슴이 없네 하는 박기량 몸매 관련 악플이 삼해 속상했다는 일화가 있었습니다. 아래 당시 고백 영상이에요.

 

박기량 워터파크 몸매 굴욕 사연 동영상 보기

 

 

박기량 민낯

 

박기량 민낯 사진 모음 (민낯이 더 예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