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윤계상과 이하늬가부산시 해운대구 우동 영화의 전당에서 열린 ‘제19회 부산국제영화제 개막식에 참석해 레드카펫을 밟았습니다. 이번에는 공식 커플 배우로 영화제에 참석해서 더욱 보기가 좋네요.

 

올해로 19회를 맞은 ‘부산국제영화제(Busan International Film Festival)’는 오픈토크, 야외무대인사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즐길 수 있는 아시아 최대의 영화제로 오는 10월 11일까지 부산 센텀시티, 해운대, 남포동 일대에서 열리고 있습니다.

 

 

 

 

이하늬 god 재결합에 혁혁한 공을 세웠다?

 

한편 이하늬는 윤계상과 공식 연인을 선언하며 연예계 행보도 더욱 바빠지는 모습을 보이고 있는데, 얼마전 김태우와 손호영이 공개 열애 중인 윤계상과 이하늬를 언급하며, god 재결합에 이하늬의 역할과 공이 컸던 만큼 윤계상과 이하늬가 결혼에 골인했으면 좋겠다는 직접적인 의사표명을 해서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국민그룹 god는 최근 진행된 MBC '세바퀴-박사 VS god' 특집 촬영에서 11년 만의 공백을 깨고 재결합한 사연을 공개했습니다.

 

 

방송을 보니까 김태우는 god가 재결합하는 데는 계상이 형의 여자친구 이하늬의 도움이 아주 컸다며, 계상이형에게 이하늬가 얼마나 좋은 여자인지를 연신 강조했습니다.


이에 손호영 역시, 윤계상과 이하늬를 옆에서 지켜보고 있으면 결혼까지 했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든다고 덧붙이며 두 사람의 공개연애를 적극적으로 지지했다고 합니다.

 

 

 

이하늬 엄친딸? 이하늬 집안 배경 그렇게 빵빵?

 

한편 네티즌들은 과거 미스코리아 출신의 이하늬 집안이 그렇게 빵빵하다며, 이하늬 집안 배경이 도대체 어떤 집안인지 궁금해했습니다.

 

미스코리아 출신 배우인 이하늬와 god 출신의 배우 윤계상은 지난 2014년 2월 열애를 공식 인정한 이후, 방송이나 공식 석상에서 서로를 응원하며 애정을 과시하고 있습니다.

 

 

이하늬의 아버지 이상업 씨는 전 국가정보원인 지금의 국정원 제 2차장 출신의 고위 공무원 출신이고, 어머니 문재숙 씨는 이화여대 교수이자 무형문화재, 이하늬이 외삼촌이 문희상 민주당 국회의원입니다. (현재 새정치민주연합의 비대위 위원장을 맡아 관록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게다가 과거 민주당 실력자인 문희상이 의정부 대지주의 아들이었던 만큼, 이하늬의 어머니 역시 엄청난 재산을 가진 부유한 집안인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그간 언론에 알려진 바에 따르면, 과거 문희상의 아버지가 사망하면서 아들 문희상과 딸인 이하늬 엄마 문재숙에게 재산을 고루 나눠주게 되었는데, 이로 인해 이하늬 엄마 문재숙 씨 역시 수십억의 재산을 상속받았다고 합니다. 반면 윤계상은 아주 지극히 평범한 일반인 가정인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아래 이하늬 사진 모았어요.

 

썰전 문희상 제 조카 이하늬는 예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