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고현정이 패션브랜드 에띠케이(atti.k)'를 런칭했습니다. 고현정은 2014년 9월 30일 역삼동 라움에서 자신의 이름을 딴 브랜드 에띠케이 런칭 기념 기자간담회를 가졌습니다.


고현정이 이번 패션 브랜드 에띠케이를 런칭하게 된 경위는, 옷에는 관심이 있지만 어떻게 입어야 할지 모르는 여성들의 언니가 돼 팁을 전달하기로 했다면서 패션 브랜드 런칭의 변을 밝혔습니다.

 

 

에띠케이는 태도를 뜻하는 Attitude에서 앞의 '에띠'를 따오고 고현정의 이니셜 K를 따와 지은 이름이라고 하는데요. 자신을 사랑하고 중요시 여기는 주체적인 여성들의 세련된 품격을 이름에 담고 싶었다고 하는데요. 이름이 입에 잘 붙나요? 흠, 잘 모르겠네요.


이어 고현정은, 패션 브랜드 런칭을 더 이상 미루는 것은 직무유기 같았다며, 물잔에 물이 그득그득해져 이런 것을 공유하고 싶었다, 누구나 소유 가능한 패션을 추구하고 구매자와 같이 호흡하며 시너지를 받으며 일하고 싶다라고 소감을 밝히기도 했습니다.

 

 


 

또한 고현정은, 단순히 자기만족을 위해서 하는 것이 아니라는 것을 보여주고 싶다며, 더욱 열심히 하겠다는 말로 새로운 패션 브랜드 런칭에 나서는 각오를 밝혔습니다.


한편 배우 고현정이 만드는 브랜드 애티케이는 2014년 11월 14일부터 현대홈쇼핑에 첫 방송하는 것을 확정했고, 그 후에는 온라인과 오프라인 판매를 병행할 계획이라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