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궁 스타에서 2014년 아시안게임 해설자로 변신한 기보배 선수가 해설 도중 전 연인이자 같은 양국 선수였던 오진혁을 언급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이번 2014 인천 아시안게임 양궁 국가대표 선발전에서 탈락한 기보배는 현재 아시안게임에서 KBS 양궁 해설을 맡고 있습니다.

 

 

 

기보배 저도 시집가야죠 발언 왜?

 

기보배는 경기 해설 도중, 상대보다 잘 쏴야겠다는 생각보단 마음을 편안히 가져야 한다며, 정말 흔들리지 않고 잘하고 있다는 등 선수들의 현재 심정을 대변하는 해설로 네티즌들의 호평을 얻고 있습니다.

 

특히 기보배는 KBS 해설 도중에 연인 사이였던 남자 양궁 국가대표 오진혁에 대해 과감한 언급을 해서 화제를 불러 모으기도 했습니다. 

 

 

기보배는 해설 도중 자기가 오진혁 선수와 아직도 교제하는 줄 아는 분이 꽤 있다며, 저도 시집을 가야죠라고 말해 눈길을 끌었습니다.

 

기보배의 발언 마냥, 기보배 선수와 오진혁 선수는 지난 런던 올림픽에서 커플이 된 이후, 힐링캠프 등의 프로그램에도 같이 출연하며 사랑을 쌓다, 이후 사랑이 식으면서 결별하게 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기보배 오진혁 힐링캠프 출연 동영상

 

한편 오진혁은 지난 2014년 2월 일반인 여성과 결혼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아래 런던 올림픽 당시 기보배,오진혁 선수 사진, 기보배 채연 닮은꼴 사진 등등 모았어요. 기보배 선수 드레스 자태가 참 예쁘네요.

 

 

 

 

 

기보배 드레스 자태

 

 

 

기보배 채연 닮은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