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바나나걸 출신의 뮤지컬 배우이자 CF 모델인 김사은이 슈퍼주니어의 성민과 목하열애 중이라는 소식이 나왔습니다. 9월 24일에 김사은의 소속사인 오피스에이트피쉬에서 김사은과 성민이 교제를 하기 시작했다고 공식적으로 발표를 했는데요.


보도상으로 두 사람은 만난 지 얼마 되지 않았고, 김사은 소속사의 발표가 있기 전부터도 네티즌들은 김사은이 SNS에 올린 사진에 성민이 착용한 것과 비슷한 액세서리와 의상이나 커플링을 보고 진작 눈치를 챘다는 글을 올리기도 했습니다.



 


 슈퍼주니어의 성민과 열애에 빠진 김사은 누구?

 

소속사의 발표와 언론 보도 후에 슈퍼주니어의 성민과 사귀는 김사은이 누구인지 관심이 커지고 있습니다. 김사은은 동덕여자대학교 성악과를 졸업했고, 지난 2008년에 바나나걸이라는 그룹의 4집 앨범으로 데뷔했으며 현재는 뮤지컬 배우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사랑은 비를 타고' '삼총사' 등의 뮤지컬의 출연했으며, 바로 '삼총사'에 슈퍼주니어의 성민과 함께 무대에 서면서 좋은 감정으로 발전이 됐다고 합니다.



또 SBS의 '짝' 1기에 김상미라는 이름으로 출연하기도 한 김사은입니다. 김사은은 '하숙 24번지' 출연 중에 다양한 셀카를 남기면서 뚜렷한 이목구비와 상큼한 미모로 네티즌들의 눈길을 사로잡았습니다.

 

현재 성민이 속한 슈퍼주니어는 지난 달 8월 29일 정규 7집 'MAMACITA'를 발표하고 활발하게 활동 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