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대의 수퍼스타 커플 조인성과 김민희 커플이 1년 반 정도의 공식 연인 사이에 종지부를 찍고 결별을 했다는 소식이 들려왔습니다.


한 살 차이의 톱스타, 톱 모델로서 비주얼 최강을 자랑하던 조인성과 김민희 커플이 이제 헤어졌다는 소식이 나온 것입니다.





 배우 조인성과 김민희, 이제 연인에서 남남으로!

 

두 사람 다 잘 아는 어떤 연예 관계자의 말에 따르면 비주얼 톱스타로 풀리던 조인성과 김민희 커플이 최근에 이별을 했고, 선후배 사이로 남기로 결정했다고 합니다.

이 관계자는 조인성과 김민희가 1년 6개월 정도의 교제를 끝내고 좋은 친구 사이로 남기로 했는데, 조인성이 인기 드라마 '괜찮아, 사랑이야'에서 호흡을 맞춘 공효진과 사이가 발전한 게 결별 이유라는 의혹에 대해서는 절대 그렇지 않다고 설명하기도 했습니다.



 

 조인성과 김민희의 열애 사실이 알려진 것은 2013년 1월경입니다. 두 사람은 그때부터 한국을 대표하는 최강 비주얼 커플로서 각종 화제와 관심을 불러일으켰습니다.


 조인성과 김민희 다 공식석상에서 열애 사실을 언급한 적은 없지만 좋은 만남을 가지며 잘 지내온 것으로 알려졌고, 조인성은 김민희의 절친인 공효진과 SBS 드라마 '괜찮아 사랑이야'를 함께 촬영하기도 했습니다.


'괜찮아 사랑이야'는 9월 11일에 16부로 종영했으며, 조인성은 그후에 KBS '해피 선데이 1박 2일'에 출연하기도 하고 프로야구 경기에서 시구도 하는 등 다양한 활동을 하면서 대중 앞에 모습을 드러내고 있습니다. 김민희는 영화 '우는 남자'를 찍은 후 휴식기를 가지며 차기작을 고르고 있다고 합니다.



 


조인성 공효진 함께 이태원 카페 방문?


조인성과 김민희의 결별 사실이 밝혀진 후, 연예 매체인 디스패치가 9월 23일 밤에 공효진, 조인성, 김기방 그리고 괜찮아 사랑이야에 함께 출연했던 이성경이 조인성의 동생이 운영하는 이태원의 카페에서 시간을 보내는 모습을 카메라에 포착해 보도하면서 화제를 불러일으키기도 했습니다.


그래서 현재 조인성과 공효진의 열애설도 불거지고 있는 형국이지만, 조인성의 소속사에서는 둘이 교제하는 사이가 아니라며 부인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