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 21일 밤에 방영된 일밤 진짜 사나이 유격훈련 편에 등장한 꿀성대 교관에 대한 관심이 수그러들지 않고 있는데요.


진짜 사나이 도하 훈련 특집에서 꿀처럼 달콤한 목소리와 미소로 맹승지, 혜리, 라미란 등 여군 후보생들의 여심을 사로잡은 훈련 교관의 나이와 계급, 이름이 궁금증의 도마에 올라와 있는 상황입니다.





꿀성대 교관 여군 출연진의 마음을 사로잡다

 

9월 21일에 방영된 일밤 진짜 사나이 여군 특집은 남자들도 오금을 저려 한다는 해발 480미터 높이의 두 줄다리 훈련을 진행하는 장면이 방영되었습니다. 훈련을 마치고 난 혜리, 맹승지 등은 꿀성대 교관에게 크나큰 관심과 호감을 표시했습니다.


하지만 지난하고 공포스러운 줄다리 유격훈련 2일차를 끝낸 여 훈련병들은 훈련을 담당했던 꿀성대 조교와도 이별을 맞이할 수밖에 없었습니다. 훈련병들은 이제 우리 못 보는 거냐고 묻고 꿀성대 교관은 그렇다고 담담하게 대답합니다.






출연진들은 꿀성대 교관의 대답에 조바심을 치며 이제 만날 일도 없는데 나이만이라도 알려달라고 애원(?)을 하기에 이르지만 시크 도도한 꿀성대 교관은 미소만을 남긴 채 발길을 돌렸습니다.


 

진짜 사나이 꿀성대 교관 얼굴, 꿀성대 교관 나이, 꿀성대 교관 계급?

 

꿀성대 교관은 이날 방송에서 허스키하면서도 낮은 매력적인 목소리와, 또 그와는 대조적인 엄격한 훈련 방식으로 여 훈련병들에게서 앓는소리를 끌어내기도 했는데요.

 

방송이 끝나고 나서 네티즌 수사대가 찾아낸 꿀성대 교관의 선글라스 벗은 사진이라는 이미지가 올라오기도 했습니다.


현재 인터넷에 돌고 있는 글과 사진에 따르면 꿀성대 교관은 이름이 김현규이고 하사 계급을 달고 있답니다. 나이는 1993년생에 생일이 지나지 않은 모양인지 만 스무 살이라고 합니다.생각보다도 더 풋풋한 나이였네요.


진짜 사나이 여군특집 꿀성대 교관 방송 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