꿀성대 교관이라나 그게 뭘까요? 꿀성대 교관은 여군 특집 진짜사나이에서 유격 훈련을 담당하는 교관인데, 목소리가 정우성급으로 중저음의 카리스마가 끝내주는 교관입니다. 꿀성대 교관의 목소리와 외모에 혜리는 물론 라미란, 맹승지 훈련생들이 사로잡혔습니다.

 

MBC '일밤: 진짜 사나이' 2014년 9월 21일에 방영된 여군특집 편에 꿀성대 교관에게 맹승지와 혜리, 라미란 등 여군 체험 훈련생들의 모습이 나왔습니다.




이날 진짜 사나이 여군 편에서 남자 병사들도 벌벌 떤다는 유격 훈련 중에 산악 훈련을 치르는 여군들의 모습이 방영되었는데요. 유격 훈련 중에서도 가장 난이도가 높고 무섭기 그지 없다는 줄다리 건너기 장면이 방송되었습니다. "애인 있습니까?" 하고 물으면 애인의 이름을 부르면서 건너는 그 두 줄다리 말입니다.


 고된 유격훈련을 마치고서 꿀성대 교관과 헤어지게 된 여군 멤버들은 이제 우리 못 보는 거냐고 물었고, 꿀성대 교관은 그렇다는 답을 돌려주었습니다.



 

아쉬움을 이기지 못한 혜리와 맹승지가 꿀성대 교관에게 정 그러면 나이만이라도 알려달라, 이제 더 만날 일도 없는데, 하고 말했지만 꿀성대 교관은 묵묵부답으로 미소만 지은 채 돌아선 것입니다.


헤어지기 전 훈련을 진행할 때 꿀성대 교관은 허스키하면서도 매력적인 저음이 무색하게 엄격하고 칼같은 모습을 보여 멤버들이 우는소리를 하기도 했습니다. 그 와중에도 교관의 나이는 끝내 밝혀지지 않았습니다.



하지만 유격 훈련 조교를 하는 병사가 일병에서 상병이라고 하고, 남자들이 대개 군대를 스무 살에서 스물두 살 이전에는 가니까 20대 초반에 일병이나 상병이 된다고 하겠는데, 혹시 꿀성대 교관이 부사관이나 중사 정도의 계급이라고 한다면 20대 후반일 수도 있다는 짐작을 해봅니다.(아 꿀성대 교관은 지난회에서 지나치듯 자막으로 하사라고 계급이 나왔다고 하네요 ^^ 댓글 남겨주신 ㅇㅇ님 감사합니다)


아래는 '일밤 진짜 사나이'에 나와서 화제를 불러일으킨 꿀성대 교관의 동영상입니다. 즐감하세요.


진짜 사나이 여군특집 꿀성대 교관 동영상 (클릭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