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그우먼 장윤희가 드립걸즈 시즌3 제작발표회에서 아버지인 우 장광을 언급한 가운데, 장광의 아내 전성애도 배우이고, 아들도 배우, 딸은 개그우먼인 장광의 연예인 가족에 대해 관심이 모아지고 있습니다.

 

2014년 8월 4일 서울 마포구 상암동 CJ E&M 센터 1층 미디어홀에서는 코미컬 ‘드립걸즈’ 시즌3 제작발표회가 열려 이국주, 박나래, 장도연, 장윤희, 정주리, 홍윤화, 심진화 등이 참석했습니다.

 

 

 

이날 제작발표회에서 장윤희는 주위 개그우먼들이, 배우 장광 딸이라 캐스팅 됐다는 얘기가 있다고 해명을 요구하자, 그건 아니라며, 아버지 영향력과는 전혀 상관이 없다고 말했습니다.

 

하지만 아랑곳하지 않고 주위 개그우먼들은 아버지와 딸의 연기력을 관계가 없다는 것을 보게 될 것이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습니다.

 

 

 

 연예인 가족 배우 장광 가족 누구?

 

한편 배우 장광은 아내와 자녀들이 모두 연예계에 종사하고 있음을 밝힌 바 있어서 화제가 되었습니다.

 

장광의 아내 전성애는 다수의 드라마와 영화에 출연해 맛깔 나는 연기를 펼치며 활발한 연기생활을 펼치고 있는 배우이고, 또한 아들 장영은 아버지가 주연을 맡았던  영화 ‘26년’에 카메오로 출연한 바 있습니다.

 

 

 

 

장광 아내 전성애는 또한 연극 여보 나도 할말 있어에 출연하며 연극 무대로의 복귀도 알린 바 있습니다.

 

전성애의 연극 무대 복귀에 대해서 당시 소속사 측은 청춘남녀들의 연애 얘기 일색인 대학로에서 연륜과 경험이 차고 넘치는 배우들의 연기력이 빛나는 공연이라고 평가하기도 했는데, 특히 전성애는 요즘 현실의 대한민국 장년의 삶에 한 중심에 서있는 영자 역할로 모든 관객의 심금을 울릴 것이라고 말하기도 했습니다. 아래 사진 모았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