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산타바바라’에 출연한 윤진서의 발언 "올드보이의 이미지를 벗어나고싶다"로, 윤진서의 데뷔작인 영화 ‘올드보이’에 대한 관심, 올드보이 시절의 윤진서의 리즈적 지설 노출 모습, 강혜정의 연기 모습 등등에 대한 네티즌들의 관심이 뜨겁습니다.

 

윤진서의 데뷔작인 올드보이는 이유도 모른채 15년간 사설 감옥에 군만두를 먹으며 갇힌 남자가 영문도 모른채 나오게 되면서 그 이후의 반전을 그린 작품입니다.

 

 

영화 올드보이는 쓰치야 가론의 동명 만화를 원작으로 박찬욱 감독의 복수 삼부작중 2부작으로 나왔는데, 복수 삼부작 중에서 대중적으로 가장 높은 평가를 받는 작품이며, 해외 평단에서도 한국 영화중에서 이례적으로 높은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영화 올드보이는 2013년 미국에서 리메이크 되기도 했는데, 올드보이에서 윤진서는 극중 수아역으로 출연했는데, 윤진서의 역할은 영화의 모든 이야기의 시초가 되는 사건의 중요한 배역이었습니다.

 

 

 

 윤진서 올드보이 폴라로이드 사진 공개!!

 

한편 배우 윤진서는 과거 올드보이 촬영 당시 유연석과 찍은 다정스런 오누이 폴라로이드 사진을 공개하며 응답하라 1994의 스타 유연석의 흑역사를 떠올려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윤진서는 2014년 1월 10일 자신의 트위터에 "올드보이 소품사진 중에 이런 게 있었네. 나만 가지고 있는 건가? 폴라로이드라서 아마도. 아래 뭐라고 써있는데 연석이 팬한테 혼날까봐 가렸네요. 올드보이 리마스터링 기념"이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습니다.

 

 

당시 공개된 사진은 윤진서와 유연석이 지난 2003년 개봉된 박찬욱 감독의 히트 영화 올드보이 촬영 당시의 모습으로 윤진서나 유연석이나 지금보다 훨씬 앳되고 풋풋한 매력을 뽐내고 있는 모습이었습니다.

 

아래 올드보이 출연당시의 윤진서의 모습, 유연석의 모습, 강혜정의 모습과 풋풋한 그 시절의 윤진서, 강혜정의 연기를 볼 수 있는 사진 및 동영상입니다.

 

유연석 올드보이 출연 장면

 

 

윤진서 올드보이 출연장면 (링크 클릭)

 

올드보이 스페셜 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