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억의 책받침 모델 소피 마르소, 피비 케이츠 못지 않은 청순 가련형 배우로 과거 한국에서도 큰 인기를 얻었던 대만 배우 비비안 수가 2살 연하의 돌싱남과 결혼발표를 해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2014년 6월 30일 대만 언론 보도에 따르면, 비비안수가 6월 29일 인도네시아 발리에서 싱가포르 해운 그룹 대표 리원평과 결혼식을 올렸다고 합니다.

 

관련 매체에 따르면, 결혼식은 비비안 수와 리원평 양측 가족과 친지, 연예계 친구 등 100여 명이 참석한 패밀리 친인척 소규모 결혼식으로 진행됐다고 하며, 비비안수는 오는 7월 23일 대만에서 웨딩 파티를 성대하게 개최할 것이라고 합니다.

 

 

 

 

비비안 수 남편 리원평 누구?

 

비비안수 남편 리원평은 싱가포르 마르코폴로 해운 그룹의 대표로, 시장가치 약 2000억에 달하는 회사를 소유한 재력가로 알려졌다고 합니다.

 

또한 비비안 수보다는 2살 연하로 슬하에 두 딸을 두고 있는 이혼남이기도 한데, 보유한 화물선만 100척이 넘는다고 합니다.

 

 

한편 비비안 수는 1990년 대만 아이돌 그룹 '소녀대'로 데뷔했으며, 이후 일본에서 배우로 활동하며 큰 인기를 얻었습니다.

 

두 사람은 이미 2013년 12월에 열애 중이라는 사실을 공식적으로 밝혔으며, 리윈평이 비비안 수의 영화 촬영 장소에 직접 찾아와 비비안 수를 줄곧 챙기는 자상한 모습을 보이기도 했습니다. 아래는 청순 미모 비비안 수의 사진 영상 모았어요.

 

 

비비안 수 아름다운 발리 결혼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