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의 전략 스마트워치인 G워치의 가격이 200달러 미만의 초파격 저렴한 가격에 공개될 것으로 보여 웨어러블 시장에 일대 지각 변동이 있을 것으로 보이며 네티즌들의 관심이 커지고 있습니다.

 

이번 가격 책정 소식이 전해지면, LG전자의 G워치는 최근 안드로이드 기기 중에서 가장 뜨거운 이슈로 떠오르고 있는데, 2014년 6월 13일 판드로이드 보도에 따르면 IT미디어 사이트 모다코를 인용해 G와치는 삼성전자의 갤럭시기어 2와 페블 스틸 스마트워치보다 낮은 가격으로 출시될 것이라 예측했습니다.  

 

 

 

G워치 저렴한 가격 경쟁력으로 웨어러블 기기 시장 진입 성공하나?

 

G워치는 2014년 7월 7일 영국에서 발표되는데 그 가격은 믿을 수 없을 만큼 저렴한 수준으로 출시 될 것이라 전망됐는데, 모토로라의 스마트워치인 모토360은 프리미엄 가격대를 형성하고 있어서, LG G워치가 200달러 이하의 가격으로 출시되면 다른 웨어러블 기기들보다 훨씬 높은 가격 경쟁력을 갖출 것으로 보입니다.

 

G워치는 구글의 웨어러블 기기 전용 운영체제인 '안드로이드 웨어'를 처음으로 탑재한 스마트 손목시계로, 구글플레이 온라인 매장을 통해 판매될 것으로 보이는 LG와 구글의 전략 스마트 워치입니다.

 

 

 

 

G워치 사양 스펙, 디자인은?

 

LG G워치는 모델명 ‘LG-W100’로 알려졌고 2014년 5월 미국 연방통신위원회 인증을 통과했습니다.  
 

LG G워치는  안드로이드 웨어로블 기기의 시작점이나 마찬가지이기 때문에, LG전자뿐만 아니라 구글도 G워치를 전략 마케팅 제품으로 내세울 계획인 것으로 알려졌는데, 기존 웨어러블 기기에 만족하지 못하는 소비자들에게 어필할 수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앞서 LG전자가 공개한 영상에 나온 G워치는 방수와 방진, 꺼지지 않는 스크린, 검은색과 흰색 스트랩 등의 특징을 갖춘 기기입니다. 아래 사진과 영상 감상하세요.

 

LG G워치 동영상

 

 

 

 

 

 

 

 

 

요건 모토로라 (개인적으로 이게 더 이쁜듯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