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그녀를 만났을 때'의 스핀오프인 '내가 그를 만났을 때'에서 그레타 거윅이 맡은 주인공 샐리의 미래 목소리를 내러이션할 배우가 결정되었습니다. 바로 멕 라이언입니다. '

 

내가 그녀를 만났을 때'에서 시트콤 '풀 하우스'와 '아메리카 퍼니스트 홈비디오'의 진행자로 유명한 밥 사겟이 미래의 테드 목소리 역으로 미래의 자식들에게 그들의 엄마를 만난 과정을 얘기해주는 것과 비슷하게 멕 라이언이 미래의 샐리 목소리로 아이들에게 아버지를 만난 과정을 설명해주는 식입니다.

 

 맥 라이언 내가 그를 만났을 때 목소리 출연

기대되신다면 아래 손가락을 눌러주세요

 

 

시리즈 오더는 조만간 당연히 날 것으로 보이고, 크리에이터인 에밀리 스파이비가 '내가 그녀를 만났을 때'의 제작자 카터 베이스와 크레이그 토머스와 공조하여 제작할 것이라고 합니다.

 

영화 '프란시스 하'로 각본 실력을 뽐냈던 주인공 그레타 거윅이 '내가 그를 만났을 때'의 각본 작업에도 참여한다고 합니다. CBS가 이 정도의 프렌차이즈를 놓칠리가 없겠죠. 요즘은 TV도 스핀오프가 대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