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 차이도 꽤 나는 두 코미디 배우인 빌리 크리스탈과 조쉬 개드의 공통점은 무엇일까요? 생각보다는 두 사람의 공통점이 꽤 많답니다.

 

말이 필요없는 뉴욕이 사랑하는 코미디언 빌리 크리스탈과 미드 '1600 펜'에서는 아쉽게 망한 모습을 보였지만 이후 영화 '겨울왕국'의 올라프 목소리로 대단히 유명해져 버린 코미디언 조쉬 개드는 무엇보다도 브로드웨이 출신에 토니상 노미네이션을 받은 스타입니다. (실제로 빌리 크리스탈은 토니상을 수상하기도 했습니다!)

 

빌리 크리스탈과 조쉬 개드의 코미디언스 기대되신다면

아래 손가락을 눌러주세요

 

 

그 외 빌리 크리스탈과 조쉬 개드는 디즈니 캐릭터를 연기했고, 둘 다 아주 웃긴 코미디언입니다. 이제 그 두 명의 코미디언이 한 자리에 함께 모입니다. FX 채널에서 새롭게 제작을 발표한 코미디 미드 '코미디언스'입니다.

 

현재로서는 30분 분량의 코미디로 스케치 코미디쇼의 백스테이지 모습을 그린다는 점으로 과거 NBC의 '30 락'이나 쇼타임의 '에피소드'와 같은 드라마가 쉽게 연상되는 작품이 등장할 것이라는 정도가 공개된 내용입니다.

 

러프하게는 동명의 스웨덴 코미디를 원작으로 하고 있다지만 상당 부분이 크게 바뀔 것으로 예상되며, 제작에는 '사인펠트'의 래리 찰스와 '번 노티스'의 매트 닉스와 '커뮤니티'의 벤 웩슬러가 참여하며, 빌리 크리스탈은 각본과 총괄 크리에이터, 조쉬 개드는 공동 제작에 참여한다고 합니다.

 

현재 2015년 방영 계획으로 제작이 추진되고 있다고 하며, 촬영은 올해 말쯤에나 시작이 될 것이라고 하네요. 아래 제이 레노의 투나잇쇼에 등장한 빌리 크리스탈과 NBC 미드 '1600 펜'에 등장한 조쉬 개드의 모습입니다!

 

 

제이 레노 투나잇쇼에 등장한 빌리 크리스탈

 

 

1600펜에 대통령 아들로 등장했던 조쉬 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