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국회의원에서 방송인으로 더욱 잘 알려진 변호사 강용석씨가 일을 안하고도 돈을 챙기려는 얄팍한 꼼수를 부리려다 소송에서 패소한 사실이 알려지며 어떻게 된 일인지 궁금증이 크게 일고 있습니다.

 

2014년 3월 14일 서울중앙지벙법원 민사 84 단독은 강용석 변호사가 소속된 법무법인이 의뢰인인 치과 원장 오모 씨를 상대로 성공보수금 3,000만 원을 달라고 한 청구를 받아들이지 않는다며 기각 판결을 내렸습니다.

 

강용석 적반하장이 유분수라고 생각하신다면

아래 손가락을 눌러주세요

 


강용석 일 안하고 돈 챙겨? 도대체 어떻게 된 일인가?

 

강용석 변호사는 원장 오모씨가 운영하는 치과그룹이 지난 2012년부터 각 지점을 가맹점 형식으로 전환하는 과정에서 이른바 매각 조건을 개선해주는 대가로 일정 성공 보수금을 받기로 했던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하지만 강 변호사는 해당 치과그룹이 통보한 인수계약체결 만료시한까지 매각 조건을 개선하는데 있어 아무런 움직임을 보이지 않다가, 오씨가 안되겠다 싶어 강용석 변호사를 거치지 않고 직접 계약을 체결하자 성공 보수금을 주지 않는다며 소송을 낸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강용석 패소에 네티즌 반응은?

 

강용석 변호사의 성공 보수금 관련 패소에 네티즌들의 반응은 대부분 부정적인 상황입니다. 아인터넷 포털 사이트의 후덜하구나님은 "딱 방송인만 해라~ 그 이상은 아닌 것 같다!"라고 반응해꼬, 그 외 네티즌들도 "아주 욕처먹을짓만 골라 하고 돌아다니네" "제대로 지랄하셨네요. 이미지 세탁이 안되네" 등의 상당히 부정적인 반응 위주였습니다.

 

 

자초지종을 세밀하게 알아보자는 조심스런 의견도 없진 않아!

 

하지만 현재 언론에 보도된 패소 상황 하나만 놓고, 상황이 너무 일방적으로 강용석 변호사를 매도하는 쪽으로만 가고 있다며 자초지종을 더욱 자세히 알고난 후에 비난을 하자는 조심스런 반응도 있습니다.

 

어떻게 된 일인지는 자세히 알 수 없지만, 현재 전직 국회위원에서 부정적인 이미지로 국회의원직을 그만뒀다가 그나마 성공적으로 방송에 안착한 강용석 변호사가 이번 일로 이미지에 큰 타격을 받은 것은 사실인 것으로 알려졌으며, 이후 강용석 변호사가 출연하고 있는 여러 프로그램에 어떻게 반응이 미칠지 궁금증이 일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