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김옥빈과 온주완이 열애설에 휩싸였습니다. 2014년 3월 14일 언론 보도에 따르면, 지난해인 2013년 KBS 2TV 드라마 '칼과 꽃'에 함께 출연한 김옥빈과 온주완이 작품 후 연인으로 발전해 6개월째 열애 중이라고 보도가 된 것입니다.

 

관련 보도에서는 김옥빈이 지인들에게 온주완과의 열애 사실을 공개했고 예쁜 사랑을 키워가고 있으며, 특히 김옥빈보다 4살 연상인 온주완은 연인 김옥빈을 각별히 챙긴다는 후문이다.

 

 김옥빈 온주완 잘 어울리는 커플이다고 생각되시면

아래 손가락을 눌러주세요

 


김옥빈 온주완 열애? 김옥빈 온주완측 입장은?

 

이번 열애설이 보도된 것은 김옥빈과 온주완이 지난해 방송된 '칼과 꽃'에서 왕좌를 놓고 다투는 사촌지간 무영과 보장왕으로 등장하며 사랑을 키워나갔다는 것입니다.

 

한편 이에 대해 배우 온주완 측과 김옥빈 측이 불거진 열애설에 대한 입장을 밝히기도 했습니다. 이날 열애설이 보도된 직후 김옥빈의 소속사는 열애설을 부인하는 입장을 내놓았습니다.

 

김옥빈의 소속사 관계자는 "김옥빈이 앞서 공개 연애를 한 적이 있는 것처럼 연애를 하면 솔직하게 말하는 편이다. 하지만 이번 열애설은 아니다"라고 열애설을 단호하게 부인했습니다.

 

반면 온주완 측은 보도를 통해 열애설을 처음 접했다며 신중한 모습을 보였습니다. 온주완의 소속사 관계자는 "현재 열애설을 확인 중이다"라고 말을 아끼는 과정에 있었다고 합니다.

 

 

 

 

김옥빈 리즈 시절 기억나? 김옥빈 리즈 시절 사진 모음!

 

한편 김옥빈은 리즈 시절 모델 뺨치는 몸매에 날씬하고 건강미 넘치는 모습으로 환상적인 모습을 다수 연출했던 경력의 배우로도 유명합니다.

 

특히 한밤의 TV연예와 같은 프로에 나와서 자신있게 자신의 몸무게와 신체 사이즈를 쿨하게 공개하며 대범한 면모를 보인 적도 있는데, 당시 공개한 김옥빈 리즈 시절의 몸매는 몸무게 54킬로그램에 키가 167이었습니다. 아래 사진 모았습니다.

 

 

김옥빈 박쥐 예고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