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SV 에인트호벤이 올시즌 좋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출신의 한국의 대표적인 축구 선수인 박지성과의 계약 연장에 대해 처음으로 입을 열어서 궁금증이 커지고 있습니다.

 

박지성 PSV 계약 연장을 응원하신다면

아래 손가락을 눌러주세요

 

 

박지성 PSV 계약 연장될 수 있을까?

 

PSV의 기술 이사인 마르셀 브랜스는 2014년 3월 11일 네덜란드 일간지 ‘텔레그라프’와의 인터뷰에서 박지성과 다음 시즌에도 함께하고 싶다며 임대 연장을 희망하는 발언을 했다고 합니다. (하지만 아직 확실히 정해진 것은 없습니다!)

 

브랜스 기술 이사 발언을 정리하면, 시즌이 끝나가고 있기 때문에 우리는 박지성과의 계약 연장에 대한 가능성을 찾아보고 있고, 박징성은 현재 아직 원소속팀 퀸즈 파크 레인저스(QPR)와 계약 기간이 1년이 남았기 때문에 QPR과 만나 이야기를 나눠봐야 한다는 전제를 설명했습니다.

 

 

 

 

박지성 PSV 계약 연장 무엇이 문제일까?

 

현재 PSV가 계약 연장 조건으로 염두에 두고 있는 사항은 QPR과의 계약 기간 외에도 박지성의 무릎과 체력 문제입니다.

 

한때 3기통 산소 머신으로 불리던 박지성이지만 이제 나이가 들어 체력 문제가 거론될 정도네요. 브랜스 기술 이사 역시 가장 중요한 것은 박지성의 몸 상태며, 우리는 그가 계속해서 경기를 뛸 수 있기를 바라고 있다는 점을 강조한 바 있네요.

 

박지성은 올 시즌 PSV로 임대 이적해 17경기에 출전 해 2골 3도움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눈에 보이는 공격 포인트보다 중앙 미드필더로 어린 선수들을 이끌며 팀의 밸런스를 맞추는 역할을 하는 박지성의 활약으로 PSV는 한 때 10위로 떨어졌던 순위를 5위까지 끌어올리며 다음 시즌 UEFA(유럽축구연맹) 챔피언스리그 출전 희망을 이어가고 있는 중입니다.

 

아래는 박지성 선수의 PSV, 맨유, 대한민국 국가대표까지 모든 경기를 통털어 최고의 활약을 모은 박지성 골영상 스페셜입니다. 박지성 선수 결혼까지 앞두고 있는데 PSV 에서 계약 연장을 응원해봅니다.

 

)

박지성 스페셜 골영상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