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의 인기 드라마 '셜록'의 시즌2 종영 이후 시즌3이 시작되기까지 2년이 넘는 휴지기는 셜록 팬들에게는 고문과도 같은 기다림이었다.

 

그러나 2014년 1월 1일 영국 현지 BBC에서 시즌3이 시작 방영된 이후 시즌4까지는 최소의 시간만 기다리면 될 것 같다는 최고의 소식이다.

 

셜록 시즌4 크리스마스 스페셜 에피소드 제작

반가운 소식이다고 생각되시면 아래 손가락을 눌러주세요

 

 

영국 더 선 보도에 따르면, 영국 TV 드라마의 전통 중의 하나인 크리스마스 스페셜 에피소드가 '셜록'에도 적용이 될 것으로 보인다고 한다. 2014년 12월 25일 크리스마스에 '셜록' 시즌4가 크리스마스 스페셜 에피소드로 찾아올 예정이라고 한다.

 

2014년 크리스마스에 방영되는 '셜록'의 크리스마스 추가 스페셜 에피소드

 

좀 더 명확하게 정리를 하자면, 항간에 겨우 3개 에피소드로 구성되어 있는 '셜록' 시즌4의 프리미어 방영일이 2014년 12월 25일이라는 말이 돌았는데, 스티븐 모팻과 마크 개티스의 말에 따르면, 셜록 시즌4 크리스마스 스페셜 에피소드는 그 3개의 에피소드에 포함되지 않는 독립적인 에피소드가 될 것으로 추정된다.

 

현재 가장 큰 문제인 베네딕트 컴버배치와 마틴 프리먼과의 일정 조율을 위해 제작진이 협상을 진행중인데, BBC의 '셜록'이 영국 TV 드라마의 전통 중의 하나인 크리스마스 스페셜 에피소드로 경쟁 방송사인 ITV의 '다운튼 애비'와 맞불을 놓는 시청률 경쟁을 벌일 것으로 추정되고 있어 무척 큰 기대가 되고 있는 게 사실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