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C와 잭 스나이더의 '맨 오브 스틸 2'로 진행될 '배트맨 대 슈퍼맨'의 주요 캐스팅은 이미 확정됐다! 다들 알다시피 슈퍼맨이자 클락 켄트는 '맨 오브 스틸'의 헨리 카빌이고, 배트맨이자 브루스 웨인은 '다크 나이트'의 크리스찬 베일이 아닌 '아르고'의 벤 애플렉이다.

 

관련글 | DC와 잭 스나이더의 '맨 오브 스틸 2' 가제 '배트맨 대 슈퍼맨' 배트맨 역에 벤 애플렉 캐스팅 확정!

 

그리고 이제 '맨 오브 스틸 2 - 배트맨 대 슈퍼맨'에 남은 가장 중요한 캐스팅은 다름 아닌 메인 빌런인 렉스 루터 역일 것이다. '셜록 홈즈'의 마크 스트롱이 될 것이라는 관측도 여전히 있지만, 그러나 이 열정적인 팬은 '미드 브레이킹 배드'의 주인공 브라이언 크랜스톤을 점찍었다.

 

시네마블렌드가 공개한 한 열정적인 DC 코믹스 팬이 제작한 '맨 오브 스틸 2 - 배트맨 대 슈퍼맨'의 페이크 예고편을 보라! '맨 오브 스틸'의 슈퍼맨과 로이스 레인은 물론이고, '토탈 리콜' '브레이킹 배드' 등을 짜깁기해서 벤 애플렉의 배트맨과 렉스 루터 역의 브라이언 크랜스톤까지 등장시켰다. 무려 230만 회 이상 플레이된 열정의 동영상에 무한 박수를 보내며 감상 시작!

 

 

 

 

(기사 및 사진 출처=시네마블렌드, 구글 이미지 검색)

무비캣의 시네마 월드 smallscreen2013@gmail.com

※ 저작권자 ⓒ 스몰스크린.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볼만한 미드 뭐 없을까? 미드 추천, 최신 미드 뉴스! 스몰스크린 미드 미드

미드의 시작이자 끝! 할 수 있다! 미드 자막없이 보기!

책, 음악, 공연, 라이프 정보 사이트! 코코의 신나는 컬처 앤 라이프

IT, 컴퓨터, 스포츠 정보 사이트! 날두의 다이나믹 IT & 스포츠

 

블로그 관련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