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피투게더3에 출연한 KBS 조우종 아나운서가 한국의 로열패밀리 아니냐는 소문에 대해서 직접 설명과 해명을 했습니다. 도대체 얼마나 부유한 집안의 자제이기에 이토록 많은 관심이 쏠리고 있을까요?

 

2014년 6월 26일 방송된 KBS 2TV 예능프로그램 '해피투게더3'에서 조우종 아나운서는  집안이 상당히 부유하다는 소문에 대해서 인정을 하며 설명을 했습니다.

 

 

 

조우종 야간매점 우뱅이 튀김 어떤 요리?

 

또한 이날 '해피투게더3' 방송 야간매점 코너에서 조우종 아나운서는 우뱅이 튀김이라는 요리를 선보여 최종 우승을 차지했습니다.

 

이날 방송 조우종 아나운서가 선보인 메뉴는 골뱅이튀김과 달래무침이었는데, 골뱅이 튀김의 레시피는 간단했습니다.

 

밀가루 대신 치킨 파우더를 사용하고, 깡통 골뱅이 육수와 다진 양파를 섞어 튀김옷을 만들었는데, 여기에 물기를 제거한 골뱅이를 묻혀 기름에 넣어 튀기면 완성되는 메뉴였습니다.

 

조우종 야간매점 우뱅이 튀김 동영상 보기 (링크 클릭)

 

이어 조우종은 달래에 식초, 참기름, 간장, 고춧가루, 설탕을 넣어 만든 양념장을 버무려 맛깔스러운 달래무침을 내놓기도 했습니다.

 

조우종의 우뱅이 튀김을 시식한 가애란 아나운서는 바삭하고 쫄깃하다며, 달래의 개운함이 환상적이다는 평을 내놓았습니다.

 

결국 참가자들의 대폭적인 호평을 받은 조우종의 우뱅이 튀김은 야간매점 제78호 메뉴로 등록됐습니다.

 

이에 조우종은 자기가 요리를 만드는데 익숙하지 않지만 애기들이 맛있게 먹으니 기분이 좋다. 애기야 가자라는 유쾌한 박신양 성대모사로 소감을 전해 웃음을 선사하기도 했습니다.

 

 

 

조우종 아나운서 집안 얼마나 부유하길래 이렇게 화제?

 

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야간매점 메뉴보다도 조우종 아나운서의 부모님과 집안에 대한 관심이 더욱 컸습니다.

 

이날 방송에서도 공개되었지만, 조우종 아나운서는 여러 방송에서 집안이 부유하다는 것이 고개된 바 있습니다.

 

그간 알려진 바에 따르면, 조우종 씨 어머니는 유명한 조각가이고, 아버지는 국내 대기업 CEO로 은퇴하셨고, 두 분 다 대한민국 최고 학교를 나오셨다고 밝혔으며, 또한 동생은 LA 소재의 영화사 컨설턴트로 재직중인 재원이라고 설명을 하기도 했습니다.

 

 

 

결혼하고 싶은 아나운서 1위 조우종 아나운서와 김지만 어떤 사이?

 

한편 미녀 개그우먼으로 언제나 개그우먼 관심 순위 1위를 기록하고 있는 김지민과 결혼하고 싶은 아나운서 1위로  뽑힐 정도로 부모님들의 관심과 사랑을 받고 있는 조우종 아나운서의 사이가 무슨 사이냐는 의혹섞인 시선이 네티즌들 사이에서 계속되고 있습니다.

 

김지민과 조우종은 KBS 2TV 풀하우스에 출연했으며, KBS2 TV 파일럿 프로그램 '진격의 역지사지 토크쇼 -대변인들'에서도 함께 호흡을 맞춘바 있습니다.

 

 

또한 더더욱 KBS 2TV 인간의 조건에서는 김지민이 집을 공개할 당시에 무엇보다도 개그우먼 김지민의 집 위층에 조우종 아나운서가 살고 있다는 사실이 알려졌고, 김지민은 조우종과 아침 집밥도 함께 먹는 돈독한 사이라는 것을 밝혀서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그러나 김지민과 조우종 둘 모두 핑크빛 연인이니 열애니, 썸씽이니 이런 관계는 절대 아니고 그저 '응급남녀'에서 클라라와 최진혁처럼 아래위층에 사는 이웃집 남녀 사이에 일적으로 함께 엮이는 사이일뿐이라고 모든 낭설을 일축하기도 했습니다.

 

조우종 김지민 집공개에 방문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