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방화동 유동인구도 그다지 많지 않은 한적한 곳에 위치했지만 연매출이 무려 6억원을 자랑하는 대박집이 있습니다.

 

바로 2014년 9월 26일 방송된 SBS 생방송투데이 돈의 맛에서 ‘연매출 6억! 불티나는 갈비찜’편에 소개된 대박 갈비찜짐 두손진곰탕입니다.

 

 

  

생방송투데이 갈비찜 맛집 매운갈비찜 두손진곰탕 어떤 곳?

 

이날 생방송투데이 방송에 소개된 곳은 서울시 강서구 방화동에 위치한 ‘두손진곰탕’으로, 가게이름은 두손진곰탕이지만, 이곳의 대표 메뉴는  바로 '매운갈비찜'입니다.

 

손님들의 사랑을 한몸에 받고 있는 것은 ‘매운돼지갈비찜’으로, 보기만 해도 매울 것 같은 빨간 양념이 가득한 갈비찜이 제공되는데 고기가 너무 부드러워 손님들이 비결을 무척 궁금해하며 먹는다고 합니다.

 

 

두손진곰탕의 주인장은 갈비를 부드럽게 하기 위해 일일이 칼집을 넣는다고 합니다. 양념 한후 24시간을 냉장고에 넣어 숙성시키는 것이 부드러운 매운 갈비의 비밀인데, 특히 매운 갈비찜은 24시간 숙성시킨 후 오븐에서 초벌구이를 해서 제공이 된다고 합니다. 

 

이렇게 준비된 돼지갈비를 매운고추가루양념과 청량고추까지 넣어 양념한 고기가 손님상에 나가게 되는데, 매운갈비찜뿐만이 아니라, 씹는 식감이 살아있는 돼지갈비바베큐도 인기만점 메뉴라고 합니다. 아래 위치 안내입니다.

 

두손진곰탕 방화동 본점
강서구 방화동 573-2
02-2661-18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