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말 너무 안타까운 사고가 발생했네요. 위대한 탄생 출신 권리세와 보이스코리아 출신 이소정을 주축으로 만든 5인조 걸그룹 '레이디스코드'가 빗길 교통사고를 당해서, 멤버 은비가 빗길 교통사고로 사망하고 권리세가 뇌수술 중태라는 보도입니다. 엄청난 충격이네요. 은비의 나이가 향년 21살,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레이디스코드 소속사 폴라리스엔터테인먼트 측 발표에 따르면, 2014년 9월 2일 밤 대구에서 일정을 마친 후 레이디스 코드가 탄 차량이 서울로 이동하던 중, 새벽 1시 30분 가량 수원 지점에서 차량 뒷바퀴가 이탈하는 문제가 발생했다고 합니다.

 


 

레이디스 코드 빗길 교통사고 어떻게 된 일?

 

당시 비가 내려 길이 미끄러운 상황에서 빗길에서 바퀴가 빠지면서 차량이 몇 차례 회전을 한 뒤 가드레일을 들이박는 사고가 났는데, 이날 교통사고로 인해 멤버 은비가 숨졌으며, 멤버 권리세가 중태에 빠지는 안타까운 일이 발생했다는 것입니다.


소속사는 이 교통사고로 은비가 사망했으며, 현재 멤버 권리세는 뇌수술 후 중태이며, 소정은 부상을 입어 치료 중이고, 다른 멤버들과 함께 탑승하고 있던 매니저와 스타일리스트는 경미한 부상을 입었다고 하네요. 

 

현재 멤버들은 수원 병원에서 서울 병원으로 옮겼으며, 은비의 빈소는 고대 안암병원 장례식장에 마련되었다고 합니다.


소속사 폴라리스 엔터테인먼트는 보도자료를 통해, 직원들 역시 큰 충격에 빠져있는 상태로 형언할 수 없는 슬픔에 잠겨 있다며, 큰 충격을 받으셨을 팬분들을 비롯한 모든 분들께 죄송한 말씀을 드리며, 많은 분들께서 멤버들이 빨리 쾌차하기를 함께 기도해주시길 부탁드린다고 당부했습니다.

 

 

 

걸그룹 레이디스코드 은비 마지막 SNS 더욱 안타까워!

 

한편 이날 교통사고로 걸그룹 레이디스코드의 멤버 고은비가 사망한 소식이 전해진 가운데 은비가 남긴 마지막 SNS 글이 안타까움을 더하고 있습니다.

 

고은비는 지난 2014년 8월 26일 자신의 SNS에 "진짜 진짜 오랜만이다! 오늘 하루도 고생했어요. 우리 레블리 내가 항상 생각하고 있는 거 알죠? 조심히 들어가고 아이 러브 유. 사진은 고민고민 했지만 우리 레블리 위해서, 히히"라는 글과 함께 셀카 사진을 올린 바 있습니다.

 

 

고은비가 소속된 걸그룹 레이디스코드는 지난해 데뷔한 5인조 걸그룹으로 '위대한 탄생' 출신 권리세와 '보이스코리아' 출신 이소정이 멤버로 구성되어 지난 8월부터 'KISS KISS'로 활동 중이었습니다. 아래 폴라리스엔터테인먼트 사고 보도자료 전문 및 예뻐예뻐와 키스키스 뮤직비디오입니다. 다시 한 번 삼가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레이디스코드 예뻐예뻐 뮤직비디오

 

 

레이디스코드 키스키스 뮤직비디오

 

 

[은비 소속사 보도자료 전문]


안녕하세요. 폴라리스엔터테인먼트입니다.


그룹 레이디스 코드와 관련한 현재까지의 상황을 말씀드립니다.


어젯밤 대구 스케줄 후 레이디스 코드가 탄 차량이 서울로 이동하던 중, 새벽 1시 30분 가량 수원 지점에서 차량 뒷바퀴가 빠지는 문제가 발생했습니다.


빗길에서 바퀴가 빠지면서 차량이 몇 차례 회전을 한 뒤 가드레일을 들이박는 사고가 났으며, 이로 인해 멤버 은비가 숨지는 안타까운 일이 발생했습니다.


현재 다른 멤버 리세는 중태이며 소정은 부상을 입어 치료 중이고, 다른 멤버들과 함께 탑승하고 있던 매니저 스타일리스트는 큰 부상은 없습니다.


멤버들은 오늘 중 수원에서 서울 병원으로 옮길 예정이며, 빈소는 아직 정해지지않았습니다.


저희 직원들 역시 큰 충격에 빠져있는 상태로 형언할 수 없는 슬픔에 잠겨있습니다.


큰 충격을 받으셨을 팬분들을 비롯한 모든 분들께 죄송한 말씀을 드리며, 많은 분들께서 멤버들이 빨리 쾌차하기를 함께 기도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더 자세한 사항은 알려지는 대로 전달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