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김C가 지난해 아내와 합의이혼한 사실이 밝혀지며 다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김C 소속사에 따르면, 이혼 소속 자체는 지난해 이미 정리가 된 것이고, 최근 들어 김C의 이혼이 다시 화제가 되고 있는 이뉴는 알지 못하겠다고 밝혔다고 하네요.

 

2014년 8월 4일 김C의 소속사 디컴퍼니 측은 가수 김C가 아내와 지난 해 합의 이혼했으며, 법적 관계 정리도 모두 마쳤다며, 김C는 평소 본인의 사생활에 대한 언급을 꺼리는 편이라 소속사 측에서도 지난해 합의 이혼 사실은 특별히 밝히지 않았다고 했습니다.

 

 

 

 김C 이혼 어떻게 된 일? 김씨 이혼 이유는?

 

한편 김C의 합의 이혼이 알려지면서 네티즌들은 김C가 이혼을 하게 된 이유에 대해서 큰 궁금증을 가졌는데, 현재 김C의 이혼 사유는 정확하게 공개된 바는 없습니다.

 

과거 언론 보도에 따르면, 김C는 2000년 전 아내 유 모씨와 결혼했으며, 슬하 1남1녀를 두고 있었는데, 김C는 지난 해 2013년 3월 아내와 별거설에 휩싸였지만 당시 소속사 측에서는 김C의 별거설에 대해 별다른 입장을 밝히지 않아서 소문만 무성한 상태였습니다.

 

다만 김C 측근에 따르면, 김C와 아내는 양육권이나 재산분할 등에 큰 이견이 없어 원만하게 합의이혼을 한 것으로 알려졌는데, 이혼 사유 역시 그냥 아티스트적인 성향이 강한 김C가 2010년 독일 유학을 떠나 홀로 해외에 머문 이후 자연스레 심경의 변화가 온 것으로 해석된다고 밝혔을 뿐입니다.

 

 

 

 김C 조인성, 김민희 커플, 스타일리스트 무슨 얘기?

 

다만 과거 2013년  인터넷 언론 디스패치에서, 김C가 과거 조인성-김민희 커플을 이어준 오작교였다는 내용과 함께, 조인성의 베프로 알려진 김C가 김민희의 스타일리스트와 만남이 있었다는 얘기가 돌았습니다.

 

김민희는 스타일리스트 A씨를 데리고 나왔고, 김C는 조인성을 데리고 넷의 만남이 계속되면서, 김민희와 조인성이 이어지고, 이후 김C와 김민희 스타일리스트와 만남이 계속되며 김C가 부인에게 월양육비를 줄테니 이혼에 달라고 했다는 얘기입니다.

 

하지만 당시 루머는 증권가 찌라시의 내용이어서 신빙성이 떨어졌는데, 결국 그렇게 김C는 정말로 부인과 이혼을 했고, 이후 증권가 고객들에게 뿌려지는 카톡메세지로 전해지는 찌라시의 내용의 진위가 어떻게 되는지에 대해 네티즌들은 다시 관심을 보이고 있습니다. 아래 관련 사진 모았어요.